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방 보러 갔는데 헛걸음 치면 보상 '직방'

등록 2015.04.09 03:00

[부동산 정보] 채널브리즈

부동산 앱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채널브리즈(대표 안성우)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앱 '직방'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그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직방'은 오피스텔, 원룸, 투룸 등 전·월세 정보를 전문으로 소개하는 부동산 앱으로, 지도를 기반으로 주거 지역, 가격, 거주 조건 등을 설정하면 사진과 함께 상세한 매물 정보를 제공한다.

부동산 정보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체계적인 매물 관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정보를 올릴 때 방의 실제 사진과 위치, 크기는 물론 관리비, 주차장·엘리베이터 유무, 난방 등 주거 제반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올리도록 했다. '직방' 이용자는 매물 정보를 확인한 후 부동산 중개사에게 전화를 걸어 방을 보러 갈 수 있으며, 이때 이용자의 통화 내용 만족도를 확인하는 '클린피드백'을 실시해 매물 정보에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또한 '직방'은 방문하기로 한 매물이 이미 계약이 완료된 것이거나 허위 정보일 경우, 이용자들의 불편에 대해 현금으로 보상하는 '헛걸음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채널브리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방' 서비스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30 이용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