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쏘홈 "영국 명품가구 캠리치, 전세계 최저가로 독점 판매"

강동현 기자 ㅣ
등록 2019.10.10 11:02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 열풍은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도 바꾸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우리 일상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가구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가구업계 또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가구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의사와 협업해서 만드는 가구업체 쏘홈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너 체어와 소파를 내놓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유통경로와 창고 유지 비용을 줄여 명품가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쏘홈 관계자는 "영국의 명품소파·침대 전문 브랜드 캠리치(Camerich)를 10년 이상 독점 수입을 진행하고 있는데 올 가을부터는 예약주문 최저가로 진행할 수 있도록 예약할인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영국 캠리치 가구는 가죽, 원목, 소재 등 최고급 하드웨어를 갖춘 명품가구로 런던에서 매장을 찾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어 "런던 현지 가격 대비 30% 이상 낮춘 것으로 camerich London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현지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쏘홈은 가을 혼수시즌을 맞아 현재 리클라이너소파 할인 행사 진행 중이다. 1인용·3인용 리클라이너, 리클라이너 소파, 전동리클라이너 등  서울 본사 및 직영점 대구, 대전, 광주, 가평아울렛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