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니멀리즘으로 찾는 피부 본연의 힘 '더마코스메틱 알엔더블유(RNW)'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0.01.16 04:02

더마코스메틱의 '알엔더블유(RNW)'/더마코스메틱 제공


몇 년 사이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면서 미세먼지가 유발하는 호흡기 질환이나 심혈관 질환의 예방을 위한 안내는 많이 되고 있다. 하지만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 역시 크게 늘었다. 이로 인해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환경에 대처하기 위한 기능들을 추가한 화장품이나 클렌징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식회사 미립이 2018년에 공식 런칭한 미니멀리즘 더마코스메틱 '알엔더블유(RNW)'는 단순한 요소로 최대 효과를 이루려는 방식의 ‘미니멀리즘’으로부터 영감 받아 브랜드 이념, 패키지 디자인, 제품 성분들까지 불필요하고 유해한 요소들은 제외하고 최상의 요소들로만 구성했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 준다는 철학 아래, 검증된 성분의 선택과 제품 개발로 근본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여 차별화된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건강한 더마 화장품으로 탄생했다.


알엔더블유의 제품은 대표적인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인 신세계인터코스, 코스맥스, 코스메카 등 검증된 유명 제조업체를 통해 개발 및 생산되었으며, 특히 이태리 인터코스그룹과 기술제휴를 맺고 독자적인 특허성분 Celrederm™을 공동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찾아낸 알엔더블유만의 독자적인 더마 케어 성분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 준다.


특히 알엔더블유의 베스트 셀러인 '더 클리어 버블 딥 클렌저'는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젤 형태의 내용물이 사람이 체온과 반응하여 미세한 버블이 올라오는 독특한 제형의 저자극 클렌저가 가장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8개월만에 누적판매량 65만개를 달성했다.


클렌징 뿐만 아니라 알엔더블유의 스킨케어 라인은 유해성분을 제외한 EWG그린등급과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아데노신, 히알루론산 등 프리미엄 원료만을 처방하여 성분미학 더마 화장품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처럼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 미니멀리즘 더마 코스메틱 알엔더블유는 더마코스메틱의 본고장 유럽에서도 이미 검증 받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