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서비스 시작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4.06 11:16

4월 6일 00시 30분 정식 오픈…앱마켓과 퍼플을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 가능
3종의 이벤트 진행해 ‘게임 아이템, KBO 구단 물품, 65인치 TV’ 등 다양한 보상 제공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6일 00시 30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앱마켓(구글플레이, 앱스토어)과 퍼플(PURPLE)에서 다운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프로야구 H3 출시를 기념해 ▲흐삼 극장 ▲프로야구 H3 시즌 개막 ▲행운의 좌석 티켓팅 시즌2 등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흐삼 극장’은 프로야구 H3의 광고 영상을 관람하고 참여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4월 26일까지 영상을 시청한 뒤 관련 퀴즈를 풀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10만 PT,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 등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4월 30일까지 영상을 SNS에 홍보한 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KBO 구단 물품 세트, 유니폼, 모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실제 게임에서 콘텐츠를 체험하고 보상을 받는 ‘프로야구 H3 시즌 개막’ 이벤트가 27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 후 ▲20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체크 ▲리그 승급 ▲프론트 안건 수행 ▲리그투어 포스트시즌 우승 등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10명씩 당첨되는 ‘행운의 좌석 티켓팅 시즌2’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오전 10시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팅에 참여하면, 자신의 좌석 번호를 받는다. 저녁 6시 30분에 발표하는 행운의 좌석 번호에 당첨되면 ‘프리미엄 콜업 팩, 선호구단 골든글러브 스카우터’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많이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65인치 TV, 갤럭시 S21, 구글 기프트카드(10만원)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프로야구 H3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가이드 영상은 ▲라인업, 리그 ▲선수 성장 ▲선수단 성장 ▲구단 경영 ▲이적 시장 등 총 5편으로 구성돼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