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시장 공략 초읽기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2.01.14 11:11

‘오딘’ 첫 글로벌 출시 임박, 대만 서비스 사전예약 페이지 전격 오픈
오는 22일부터 ‘타이페이 게임쇼’ 참가, 현지 이용자에게 첫 선

카카오게임즈가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1년 국내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오딘’은 대만에서 ‘오딘: 신반(奥丁: 神叛)’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상반기 내 대만 출시를 위해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만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여기에 예약 참여자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현지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대만 게임 전시회 ‘타이페이 국제 게임쇼(Taipei Game Show, 이하 ‘TGS’)에 ‘오딘’을 출품할 예정이며 본격적으로 현지 이용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TGS에서 현지 이용자들은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체험해보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라이징’ 대만 시장 진출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