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우리신용정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 전달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2.03.30 16:05

국내 최초의 신용정보회사이자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인 우리신용정보(주)(대표 이중호)가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 환경보호, 자원봉사활동 등 주요 테마별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우리신용정보는 지난해 감염병 확산에 따른 대면 활동의 제한으로 기부활동에 초점을 맞추어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했다.


대표적으로 서울 중구청의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과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의 ‘사랑의 연탄 나눔 사업’에 대한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그 외에도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했다.


또한 2015년부터 시행한 ‘우리사랑 나눔행사’를 통해, 힘든 시기에 저소득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사랑나눔 쌀’을 정기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이중호 대표는 “2022년에도 사내 나눔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우리금융그룹의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환경보전 사업에 대한 후원을 새롭게 계획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