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 보안, 관리, 쇼핑까지 모든 케어를 한번에

전선하 기자 ㅣ seonha0112@chosun.com
등록 2023.11.13 17:31

앱 어워드 코리아 2023 모바일 보안 부문 | ㈜이스트시큐리티 '알약M'


사진제공=(주)이스트시큐리티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8월, 스마트폰 보안 앱 ‘알약M’의 서비스 전반을 개편하며 보안부터 관리, 쇼핑까지 스마트폰의 모든 케어가 가능한 ‘원케어앱’으로 진화했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M은 국내 최초 무료 모바일 백신으로 사용자 수 기준 국내 1위 제품이다.  주요 기능으로 바이러스 클라우드 검사를 통한 ‘실시간 보호’, 보안  취약한 Wi-Fi 연결을 탐지해 통지하는 ‘Wi-Fi 보안’, 국내 최대 스미싱 탐지 DB 기반의 ‘스미싱 탐지’,  수많은 앱을 한눈에 보고 관리할 수 있는 ‘사용하지 않는 앱 정리’, 트렌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폰 꾸미기 쇼핑’으로 스마트폰과 관련한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독창성과 차별성, 기술력 측면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고객이 자주 찾는 기능들을 하단 탭 버튼 형식으로 배치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인 UX/UI 개편으로 처음 설치한 고객도 원하는 서비스를 즉시 실행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이스트시큐리티 정진일 대표는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스마트폰 보안과 같은 내부 케어는 물론 트렌디한 액세서리 쇼핑 등의 외부까지 스마트폰과 관련한 모든 것을 알약M 하나로 편리하게 관리하는 경험을 제공하며 사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스트시큐리티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알약M 기능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