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넥슨 '카트라이더'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진행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월 23일까지 ㈜넥슨코리아(대표이사 강대현..
삼성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노트북용 롤러블 OLED 양산
삼성디스플레이가 오는 4월 세계 최초로 노트북용 롤러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양산한다.삼성디스플레이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부품·소재 기반 돼야 미래 산업 기술 실현 가능"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이 “전자산업은 모바일 중심의 ‘IT 플랫폼 1.0”을 지나 모빌리티 디바이스가 주도하는 ‘IT 플랫폼 2.0’시대가 열렸다”며 “미..
BMW 뉴 M5 출시…가격 1억6690만원
BMW코리아가 9일 BMW M 하이 퍼포먼스 세단 최초로 전기화 기술을 도입한 고성능 세단 ‘BMW 뉴 M5’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BMW M..
폭스바겐, 쿠페형 순수 전기 'SUV ID.5' 국내 출시
폭스바겐 최초의 쿠페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등장한다.폭스바겐코리아가 9일 ‘쿠페형 순수 전기 SUV ID.5’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현대모비스, 차 유리에 온갖 정보가 움직인다
현대모비스가 세계 최대 신기술 전시회인 CES 2025에서 차량 앞 유리창(윈드쉴드)을 활용한 ‘홀로그래픽 윈드쉴드 투명 디스플레이’ 기술을 실차에 적용..
조주완 LG전자 CEO "불확실성 돌파 위해 정교한 실행전략 필요"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현지시간 8일(현지시간) 기자간담회를 열고 2025년도 사업 전략을 소개했다. 급변하는 글로벌..
정의선, '기술 선도·핵심 분야 투자'…현대차그룹, 24.3조 국내 투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대내외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모빌리티 혁신 허브 한국을 중심으로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국내 투자에 나선다. 정의선 현대..
현대차 싼타페ㆍ기아 EV3, 2025 세계 여성 올해의 차 수상
현대차그룹은 8일(현지시각) ‘2025 세계 여성 올해의 차(WWCOTY, WOMEN's WORLDWIDE CAR OF THE YEAR)’에서 현대차 싼..
최태원 SK 회장, 美 CES 찾아 젠슨 황 엔비디아 CEO와 사업 논의
최태원 SK회장이 8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를 찾아 전시관을 둘러보고 국내 언론과 간담회를 가졌다. 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젠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