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루네이트, 다크 섹시 아우라와 함께 '강렬한 귀환' [포토]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5.09.17 13:34

루네이트 미디어 쇼케이스 / 사진 : 서보형 사진기자, geenie44@gmail.com

루네이트(LUN8)가 약 7개월 만에 돌아왔다.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두 번째 싱글앨범 'LOST'(로스트)로 컴백하는 루네이트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루네이트의 새 싱글은 새로운 변화와 함께 앞으로 더욱 빛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새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 'Lost'는 몽환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트랙 위 너를 향한 그리움이 넘쳐 끝내 너라는 '빛'에 잠식되어 간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후반부 존재감 있게 울리는 휘슬 사운드가 감정선을 한층 고조시켜 몰입감을 더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새 앨범에는 나에게 유일한 '빛'인 너를 향한 사랑을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Bad Girl'(배드 걸)과 무엇에도 구속되지 않는 자유로운 밤을 향해 항해하는 이 순간이 끝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Nauty'(너티)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한편 루네이트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OST'를 발매하며, 이날 저녁 7시 30분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첫 팬미팅 'LUN8 Company : Project #1'(루네이트 컴퍼니 : 프로젝트 원)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