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미지의서울' 덕에 레벨 업"…박보영, 또 한 칸 넓힌 '배우의 자리'
[종합] '서초동' 변호사로 돌아온 이종석 "정의 구현 아닌 먹고사는 이야기"
이종석이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특히 전작인 '빅마우스'에 이어 다시 변호사 역할이지만, 그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보통의 법정 드라마가..
[종합] "스필버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한국 온 스칼렛 요한슨과 팀 '쥬라기월드'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로 만들어낸 영화다."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을 연출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이야기했다. 1일 포시즌스 호..
칸예 웨스트X바네사 비크로프트, 예술적 협업 무대…9년 만의 단독 내한
래퍼이자 프로듀서 예(Ye, 이하 ‘예’, 구 칸예 웨스트)가 다시 한번 한국을 찾는다.30일 채널 캔디 측은 "Ye(예)의 단독 내한 공연이 오는 7월..
[종합] '여름엔 조정석'이 가족·친구·첫사랑 소환…웃음·감동·흥 다잡을 '좀비딸'
여름에 '조정석'이 온다. 혼자가 아니다. 가족이 있고, 친구가 있다. 웃음이 있고, 감동이 있고, 흥이 있다. 영화 '좀비딸'이 기대감을 높이는 이유다..
"아이시떼루!"…재내한 약속지킨 日영화 팀 '해피엔드', 더 깊게 듣기 [종합]
* 해당 기사에는 '해피엔드'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일부 포함돼 있습니다."아이시떼루!(사랑해!)"27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
차은우로 가득한 판타지…'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 호평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의 'VR 콘서트'가 관객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지난 18일 CGV연남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봉한 차은우의 첫 번째 VR 콘..
'4년만에 컴백' 미쟝센단편영화제, 1891편 출품…역대 최다
4년 만에 돌아온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가 역대 최다 출품수를 기록했다.'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측 지난 5월 19일(월)부터 6월 19일(목)..
[종합] 베돈크 "피네이션 첫 걸그룹, 부담 없다면 거짓말…자랑이 되자는 다짐했다"
싸이표 걸그룹이 베일을 벗는다. 피네이션에서 내세우는 첫 걸그룹 '베이비 돈 크라이'가 첫 싱글을 발매하며 가요계 출격을 알린 것. 여기에 아이들 전소연..
[인터뷰] "크래비티가 벌써 6년 차야?"…멤버들이 알을 깨고 '변화한' 이유
확 달라진 크래비티가 온다. 비주얼적인 부분만 달라진 것이 아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리더 교체부터 팀명의 의미를 바꾸는 리브랜딩을 통해 재정비를 마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