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조정석, 흥행 욕심보다 아빠의 마음으로…'좀비딸'에 담은 정성
*본 인터뷰는 영화 '좀비딸'의 스포일러를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배우는 장르를 불문하고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올 타임 그렇다. (배우로서)..
이병헌,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문 연다…개막식 사회자 선정
배우 이병헌이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문을 연다.28일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개막식 사회자로 이병헌을 선정했다. 2003년 제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
[종합] "'트라이', 절대 혼자 할 수 없어…누구 하나도 없어선 안 될 '팀플레이'"
"정말 팀플레이인 것 같아요. '트라이' 하나를 찍기 위해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고, 팀플레이가 이뤄져야만 한다. 누구 하나도 없어서는 안 돼요." 럭..
이민호 "책임감 많이 졌던 20대…지금은 도전하는 시기" [인터뷰]
배우 이민호를 떠올리면 연상되는 단어들이 있다. '꽃보다 남자', '상속자들' 등 잘생김, 완벽한, 풀소유의 대명사가 '이민호'로 읽혔는지도 모르겠다. ..
안효섭 "달리기 12초…손에 쥔 것 없는 이가 보여줄 수 있는 의지라 생각" [인터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제목처럼 주인공 '독자'의 시점으로 전개된다. '전지적 안효섭 시점'이 가능해야 함께 따라갈 수 있었던 작품이다. 초반에 제..
[종합] 윤산하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라는 제목부터 궁금했다"
풋풋한 여름 감성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온다. 유관모 감독은 "2025년 여름, K-청춘을 그려낸 한 편의 수채화"라며 작품을 소개했다. 신선한..
이병헌X손예진 '어쩔수가없다',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배우 이병헌, 손예진이 주연을 맡은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가 '제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됐다.박찬욱 감독은 '어쩔수가없..
[종합] "타 총기 액션과 달라"…발칙한 상상에서 시작한 김남길X김영광의 '트리거'
어느 날 의문의 택배가 도착하고, 그 속에 총이 들어 있다면 그 총을 손에 쥘 것인가. 각자의 사정으로 총을 손에 쥔 사람들의 이야기가 '트리거'에 담긴..
박정민, 배우로 만난다…연상호 신작 '얼굴' 9월 개봉
출판사 '무제'의 대표의 '얼굴'이었던 박정민을 다시 '배우'로 오는 9월 극장에서 만난다. 이는 휴식 기간을 언급하기 전 임했던 작품으로 반가움을 더한..
[종합] "이보다 더 어울릴 순 없다"…조정석X최유리의 무해한 가족 코미디 '좀비딸'
조정석표 코믹 영화가 올여름 극장가를 찾는다. 여기에 부성애까지 착실하게 챙겼다. 간만에 볼만한 가족 영화 '좀비딸'을 통해서다.21일 오후 서울 강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