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이어 '악마가' 콤비…임윤아 "이상근스럽다 표현하고 싶다"
이상근 감독과 임윤아 콤비가 올해 여름 극장가에 함께 돌아온다. 다시 한 작품에 서 만난 두 사람에게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이상근 감독은 지난 20..
극장에 '도파민 월드'…'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리뷰]
손을 모아 쥐고, 화면을 보다가, 의자로 몸을 한껏 움츠렸다가, 다시 한숨을 쉬고 화면을 응시하고, 여운이 끝나지 않은 신나는 마음으로 일어선다. 영화 ..
[인터뷰] 박진영, 30대를 연 '미지의 서울'에 끌린 이유
군 복무 전후, 쉬지 않고 열일한 박진영이 최근 '미지의 서울'을 통해 인생캐를 새로 썼다. 따뜻한 본성을 가진 인물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며 연기..
[인터뷰] "'미지의서울' 덕에 레벨 업"…박보영, 또 한 칸 넓힌 '배우의 자리'
"'내 자리'에 대한 생각을 안 해본 사람이 있을까 싶다. 저도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연기를 못하니까 감독님들이 '집에 가라'고 하실 때가 있었다. 그..
[종합] '서초동' 변호사로 돌아온 이종석 "정의 구현 아닌 먹고사는 이야기"
이종석이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특히 전작인 '빅마우스'에 이어 다시 변호사 역할이지만, 그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보통의 법정 드라마가..
[종합] "스필버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한국 온 스칼렛 요한슨과 팀 '쥬라기월드'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로 만들어낸 영화다."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을 연출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이야기했다. 1일 포시즌스 호..
칸예 웨스트X바네사 비크로프트, 예술적 협업 무대…9년 만의 단독 내한
래퍼이자 프로듀서 예(Ye, 이하 ‘예’, 구 칸예 웨스트)가 다시 한번 한국을 찾는다.30일 채널 캔디 측은 "Ye(예)의 단독 내한 공연이 오는 7월..
[종합] '여름엔 조정석'이 가족·친구·첫사랑 소환…웃음·감동·흥 다잡을 '좀비딸'
여름에 '조정석'이 온다. 혼자가 아니다. 가족이 있고, 친구가 있다. 웃음이 있고, 감동이 있고, 흥이 있다. 영화 '좀비딸'이 기대감을 높이는 이유다..
"아이시떼루!"…재내한 약속지킨 日영화 팀 '해피엔드', 더 깊게 듣기 [종합]
* 해당 기사에는 '해피엔드'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일부 포함돼 있습니다."아이시떼루!(사랑해!)"27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
차은우로 가득한 판타지…'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 호평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의 'VR 콘서트'가 관객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지난 18일 CGV연남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봉한 차은우의 첫 번째 VR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