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확 달라진 분위기로 돌아왔다…'엠카' 통해 신곡 무대 첫 공개
[종합] "도관장으로 많이 불렸으면"…이준영, 문전성시 '24시 헬스클럽' 완성할까
"최근까지는 금성제로, 얼마 전까지는 영범이로 많이 불러주시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서는 '도관장'으로 많이 불렸으면 좋겠다."이준영의 바람이 이뤄질 수 있..
[종합] "고인물 게임 아냐"…'도파민 중독' 이세돌→규현·츄의 두뇌 전쟁, '데블스플랜2'
K-두뇌 서바이벌의 대표 예능 '데블스 플랜'이 더 강력해진 출연진으로 돌아왔다. 대한민국 대표 브레인 이세돌 구단을 비롯해 과학고 조기졸업 출신 배우 ..
[종합] 비스트·하이라이트 통틀어 처음 보여주는 퇴폐적 매력, 'Chains'
'비스트' 팀명을 되찾은 하이라이트가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퇴폐적 매력으로 돌아왔다. 28일 오후 하이라이트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
[종합] "앙상블 기대감"…유해진X이제훈, 첫 호흡부터 터질 연기 맛집 '소주전쟁'
연기파 배우 유해진과 이제훈이 '소주전쟁'에서 만났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케미스트리로 연기 맛집을 예고한 영화 '소주전쟁' 제작보고회가 24일(오늘)..
[인터뷰] 박은빈, 30년에 걸쳐 켜켜이 쌓인 책임감…"치열한 순간 많았다"
관성적으로 편한 길을 찾는 게 인간 본성이라지만, 배우에겐 그 관성을 깨는 용기가 필요하다. 기시감이 곧 진부함이 되는 일을 경계하기 위해서다. 배우 박..
[인터뷰] '올라운더 아티스트' 꿈꾸는 니엘 "장르를 정하고 싶지 않다"
"제 목표는 음악적인 장르를 정하고 싶지 않다. 랩도 해보고 싶고, 힙합도 해보고 싶고, 발라드도 해보고 싶고 여러 장르를 하고 싶다. 그러면서 많은 분..
[종합] "'카이'에게 원하는 기대치 있다고 생각해…그걸 채워드리고 싶다"
마침내, 카이(KAI)가 돌아왔다. 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웨이트 온 미)로 컴백하는 카이의 ..
[종합] "뜨거운 스물의 에너지"…'느좋' 투어스의 성장한 청량美, 'TRY WITH US'
소년과 남자 그사이에 있는 투어스가 이번엔 20대의 청춘을 노래한다. 학교를 벗어나 자유로운 청춘을 맞이한 투어스는 K팝 대표 '청량 아이콘'다운 매력으..
[종합]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연시은' 그 자체였다"…다시 돌아온 '약한영웅' 박지훈
"박지훈 배우의 몸과 마음이 아직 연시은을 기억하고 있었다. 첫 촬영부터 마지막까지 연시은 그 자체를 보여줬다. 시리즈물을 연달아 이끌어가는 것이 굉장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