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에 관한 영화"…권상우X문채원X박지환X표지훈 '하트맨' [종합]
"'하트맨'은 설렘에 관한 영화 같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과의 느낌에서 오는 설렘, 오랜 친구와의 설렘, 오랜 시간 꿈꿔온 시간이 녹진해졌을 때 느끼는 ..
뜨겁게 들끓는 한소희X전종서…'프로젝트 Y' [종합]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손을 잡고 뜨거운 온도로 스크린을 들끓게 한다.8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프로젝트Y' 언론시사회가 진행돼 배우 한소..
맥스 쿠퍼, 오는 2월 12일 단독 내한 공연…음악·과학·미술 앙상블 예고
오는 2월 12일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세계적인 전자음악가 맥스 쿠퍼(Max Cooper)의 단독 내한 공연 'Max Cooper 3D AV..
초록별엔터테인먼트X벡터컴, 한·일 합작영화 제작…"2026년 하반기 크랭크인 목표"
초록별엔터테인먼트가 VECTOR 한국법인 벡터컴과 함께 한·일 합작영화 제작에 나선다.㈜초록별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추진 중인 한·일 합작영화에 기업 VE..
'오세이사' 추영우, 평범함에 도전하기 [인터뷰]
추영우는 이미 '중증외상센터', '견우와 선녀', '광장' 등의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그만의 연기로 각인됐다. 다양한 장르 속 각기 다른 이유로 개성 강..
이상근X윤가은 감독, '제22회 미쟝센단편영화제' 공동 집행위원장 위촉
이상근, 윤가은 감독이 '제22회 미쟝센단편영화제' 공동 집행위원장으로 위촉됐다.2일 미쟝센단편영화제 측은 "제22회 미쟝센단편영화제가 6월 18일(목)..
바라볼수록 마음에 담기는 '문가영' 식 멜로 [인터뷰]
문가영이 데뷔한 건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였다. 당시 문가영은 10살이었다. 하지만 대중의 기억 속 '문가영'은 강림한 여신이고, 땅에 발..
K드라마 글로벌 히트 속 망한 대작도…희비 엇갈린 안방극장 [2025 드라마결산]
2025년 한 해도 다양한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라이징 스타가 탄생하기도 하며 K드라마의 글로벌 흥행을 이어갔다. 하지만 업계 ..
군백기 마친 엑소·방탄소년단→1년 만에 막내린 '뉴진스의 난' [2025 가요결산]
많은 이들이 돌아온, 올해의 가요계다. 3세대를 이끌었던 엑소와 방탄소년단이 모두 군백기를 마치고 내년 활동에 시동을 걸었으며, '전속계약 해지'를 주장..
전도연, "결핍은 나를 지탱하는 힘…한계 느끼고 싶지 않아" [인터뷰]
"저에게 결핍은 저를 지탱해 주는 힘이 아닌가 싶어요. 결핍을 채우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게 되고요. 예전에는 결핍을 극복해야지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