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아키에이지 워·가디언 테일즈서 출석·미션 보상 제공
성장 아이템부터 한정 코스튬까지…21~22일까지 순차 진행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14일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자사 주요 게임 3종에서 신년 시즌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액션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성장 지원 이벤트 2종이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출석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붉은 말 성장 지원 출석부’와 미션 달성을 통해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붉은 말 7일 미션’이 마련됐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퀀텀 코어’, ‘슈트 코어 선택 상자’, 강화 재료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7일 미션을 완료하면 ‘로얄 S-R등급 선택 소환권’ 등 고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로스 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붉게 빛나는 7일 출석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 50만 금화가 기본 보상으로 제공되며, ‘기록자의 인장’, ‘별의 조각’ 등 성장과 전투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도 지급된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역시 오는 22일까지 병오년을 기념한 신년 한정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십이지의 말 신년 기사 코스튬’과 ‘말 머리 막대 검 코스튬’ 등 붉은 말의 해를 테마로 한 외형 아이템과 다양한 성장 재화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이 각 게임의 개성을 살린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