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웹젠 신작 ‘드래곤소드’, 출시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임윤서 기자 ㅣ seoo@chosun.com
등록 2026.01.20 10:50

21일 정식 출시…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 제공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 지원…오늘 오후 2시부터 다운로드 가능

웹젠이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웹젠 제공

웹젠은 20일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21일 정식 출시되는 ‘드래곤소드’는 국산 오픈월드 액션 RPG로, 광활한 오픈월드에서 콤보 액션 기반의 화려한 전투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조작 난도를 낮춰 액션 RPG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웹젠은 출시일 접속자 집중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게임은 출시와 동시에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모바일 버전은 20일 오후 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PC 버전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웹젠 런처를 설치한 뒤 이용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이날 정오에 마감된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소환권 ‘영롱한 여신석’ 등 고급 보상이 제공되며, 주요 앱마켓과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채널을 이용한 등록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경품이 지급된다.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는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