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벨르제이, 히트 제품 중심 성장으로 뷰티 시장 입지 확대

전선하 기자 ㅣ seonha0112@chosun.com
등록 2026.01.26 10:21

/벨르제이 제공

2019년 론칭한 뷰티 브랜드 벨르제이가 대표 제품군을 앞세워 뷰티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벨르제이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제품 성능을 기반으로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왔다.

벨르제이의 주요 제품으로는 ‘다이아 샷 앰플’, ‘백옥 콜라겐 75’, ‘캐비어 크림’, ‘프리미엄 벨르 엔자임 UP’ 등이 있다. 이들 제품은 고기능 포뮬러와 명확한 콘셉트를 앞세워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다이아 샷 앰플’은 CJ온스타일에서 총 8회 방송을 진행하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스피큘 기술을 적용한 앰플로, 다수의 임상 테스트를 거쳐 효능을 확인한 점이 제품 경쟁력으로 작용했다. 론칭 초기 목표 대비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군으로 자리 잡았다.

‘캐비어 크림’ 역시 홈쇼핑 채널에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총 5회 방송에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으며, 고함량 캐비어 성분을 적용한 포뮬러와 가격 경쟁력이 맞물리며 안정적인 판매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백옥 콜라겐 75’는 고영양 크림과 고농축 세럼을 하나로 구성한 이중 제형 제품이다. 고함량 초저분자 콜라겐을 적용해 간편하면서도 집중적인 탄력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건강기능식품 라인인 ‘프리미엄 벨르 엔자임 UP’은 자연 발효 효소를 기반으로 한 포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정제 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식이섬유, 유산균, 미네랄 성분을 강화해 효소 제품군에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벨르제이 관계자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성분과 효능에 집중해 라인업을 구성해 왔다”며 “앞으로도 제품 경쟁력을 중심으로 유통 채널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