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의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은 ‘For Excellent Life’ 철학을 기반으로 지난 20여년 간 기술·디자인·서비스 전반에서 생활 밀착형 혁신을 이어왔다.
가족 구성과 라이프사이클 변화에 따라 방과 수납, 동선을 유연하게 바꿀 수 있는 C2 하우스를 적용하고, 초미세먼지 저감과 자동 환기를 돕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UV LED 기반 항바이러스 환기 시스템 등으로 실내 공기질과 위생을 챙겼다.
층간소음 문제에는 실시간 진동 감지·알림 기능을 업계 최초로 도입, 최근에는 도서관 수준인 35dB까지 소음을 낮추는 'D-사일런트 플로어 맥스'를 개발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층간소음 인정 구조 1~3등급을 모두 확보했다.
또한 ‘디 셀렉션’ 인테리어 큐레이션을 통해 170만 건 이상 선호 데이터를 분석해 다양한 스타일을 패키지로 제안하고, 입주 전 1회 공사로 철거·재시공 반복을 줄여 비용과 공사 기간, 복잡한 의사결정 부담을 덜도록 했다.
e편한세상은 올해 1월 부산 재송의 ‘e편한세상 센텀 하이베뉴’ 924세대 분양 및 2월 경기 화성의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 오피스텔 240실 분양을 예정하고 있다. 특히,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은 최상층에 패밀리 시네마, 키즈 체육관 등 가족을 위한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