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새 학기 스마트폰 고민 끝” SKT, ZEM으로 학부모 마음 잡는다

임윤서 기자 ㅣ seoo@chosun.com
등록 2026.01.26 13:03

중학생까지 확대한 안심 앱 ZEM…새 학기 맞아 대규모 이벤트
아이폰·갤럭시 구매 고객에 iPad·워치 등 경품 쏜다

SK텔레콤이 새 학기를 앞두고 부모와 자녀 고객을 위한 ‘종합 혜택 패키지’를 선보인다. /SKT 제공

SK텔레콤이 새 학기를 맞아 키즈 고객과 학부모를 겨냥한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SKT는 26일 ‘아이러브 ZEM 새 학기 페스티벌’을 열고, 3월 31일까지 ZEM 앱과 자녀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이번 행사를 통해 키즈 전용 앱 ZEM의 활용 범위를 중학생인 만 15세까지 확대했다. ZEM 앱은 자녀 보호 기능을 앞세워 누적 다운로드 수 650만건을 기록하며 대표 키즈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ZEM 부모 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총 1111명을 추첨해 가전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녀 스마트폰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태블릿PC, 헤드폰, 스마트워치 등 프리미엄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ZEM 앱 체험단 리뷰 이벤트와 T다이렉트샵 기획전도 운영된다. T다이렉트샵에서는 최대 20만원 단말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총 6만원을 제공하는 요금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윤재웅 SKT Product&Brand본부장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가족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키즈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