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떼내야해"···4살 조카 폭행한 고모 입건
경기남부경찰청은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A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A씨는 지난해 12월 경기도의 한 법당에서 조카 B(당시 4세)양을 폭행한 ..
주한미군 오산·평택기지서 8명 추가 확진
주한미군 사령부는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8명 추가됐다고 11일 밝혔다.8명 가운데 7명은 경기 오산시 미 공군기지 소속 장병이며, 나머지 1명은 평택..
검찰, 은수미 수사자료 유출 경찰관 A씨 상관도 뇌물혐의 영장
검찰이 은수미 성남시장 측에 수사자료를 유출한 혐의로 기소된 경찰관의 당시 상관에 대해서도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했다.수원지검 형사6부(부장검사 김병문)는 ..
경찰, '마스크 난동' 행위 엄정 대응···올해 273명 검거
경기남부경찰청은 올해 초부터 최근까지 대중교통과 실내·외 등 마스크를 꼭 써야 하는 곳에서 착용을 거부하며 폭력을 행사하거나 소란을 피운 273명을 검거..
부천시 한 어린이집 옥상서 불···원생 등 78명 대피
경기 부천시의 한 어린이집 건물 옥상에서 불이 나 원생과 교사 등 78명이 긴급히 대피했다.9일 부천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32분쯤 부천시 중동..
'2조원대 가상화폐 사기' 혐의 브이글로벌 임원 3명 추가 구속
경기남부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는 2조원대 사기 혐의로 수사중인 가상화폐 거래소 '브이글로벌' 임원 3명을 추가로 구속했다고 9일 밝혔다.앞서 지난달 초 경..
양평서 오토바이 3대 연쇄추돌···2명 사망
같은 동호회로 추정되는 오토바이 3대가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을 추돌해 오토바이 운전자 2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쳤다.9일 경기 양평경찰서에 따르면 ..
수원지법 판사 1명 코로나19 확진
수원지법은 8일 소속 법관인 A판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A판사는 인후통 증상이 있어 지난 7일 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이..
골프장 라커룸 돌며 1억 넘는 금품 훔친 20대 징역 2년
골프장 라커룸에서 상습적으로 금품을 훔친 20대 남성이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수원지법 형사16단독 송명철 판사는 절도 혐의로 기소된 A(27)씨에게 징역..
18년 동안 미제 성폭행 사건 해결···1등 공신은 'DNA'
18년 동안 미제로 남았던 성폭행 사건의 피의자가 유전자(DNA) 수사를 통해 마침내 붙잡혔다.경기 성남중원경찰서에 따르면 장애인 강간, 상해치상 등 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