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데이식스 영케이 "오래 노래하고, 오래 무대에 서고 싶어요"
"사실 아직도 저는 '내가 이러한 사람'이라고 정의를 내리지는 못하고 있어요. 솔로 앨범을 작업하면서 내 강점이 무엇인지, 내 특색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
NCT 정우, 럭셔리 브랜드 '토즈' 韓 첫 남성 앰버서더 발탁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토즈(TOD'S)는 한국의 첫 남성 앰버서더로 NCT 멤버 정우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정우는 토즈와 브랜드의 타임리스한 ..
안재홍, 얼마나 세게 연기했으면 '은퇴설·감독보증설'까지 생겼을까 [인터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공개된 뒤, 한 배우를 향한 이런 반응들이 뒤를 이었다. '연기 좀 살살해 주세요', '이 정도면 감독이 배우에게 보증 선..
고현정, 은은한 섹시미…자신의 뷰티브랜드 정식매장 오픈에 직접 방문
고현정 뷰티 브랜드가 첫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지난달 22일 판교 현대백화점에는 고현정의 뷰티 브랜드 '코이(Koy)'가 정식 매장을 오픈해 화제를 모..
[인터뷰] 김희선, 다시 맞은 '달짝지근한' 리즈
한 분야에 30여 년을 몸담고 있자면, 처음의 순수함은 무뎌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김희선은 그 세월을 거치며 한치도 찌들지 않은 모습이었다. 20년 만에..
[종합] '태극기를 달고'…하정우X임시완X김상호의 울림 '1947 보스톤'
빼앗겼던 나라가 다시 생겼다. 손기정은 1936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일장기를 가슴에 달고 금메달을 땄다. 하지만, 1947년 보스톤 마라톤 대회에서 서윤..
[종합] "캐스팅 만으로 든든해"…日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완벽한 가족'을 선택한 이유
일본 각종 영화제를 휩쓸었던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한국 드라마 연출을 맡는다. 여기에 절로 "든든한" 마음이 드는 캐스팅까지 완성됐다. 첫 촬영을 앞둔..
[종합] "'건사피장'과 또 다른 위로"…하이키가 품은 '서울의 꿈'
하이키(H1-KEY)가 품은 '서울의 꿈'은 무엇일까. 3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Seoul Dreaming'..
[종합] "딱 맞는 옷 입은 것 같아"…시그니처, 늦여름 감성 담고 컴백
"저희 멤버들과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이렇게 감성적이면서도 여유로운 곡을 한 적이 없는데, 딱 맞는 옷을 입은 것 같아서 기대가 ..
크래비티, 9人9色 매력…'선 시커' 네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는 11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선 시커'의 공개를 앞두고 신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