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①] 갓세븐 "첫 섹시 콘셉트? 또 다른 색깔 보여주고 싶었다"
갓세븐(GOT7)이 또 다른 色으로 변주를 시도한다. 특히 공식적으로 섹시 콘셉트에 도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더 궁금증을 자극한다..
갓세븐 JB "다이어트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관리의 중요성 느껴"(인터뷰)
갓세븐 JB가 '관리의 중요성'을 느꼈다고 밝혔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Call My Name'(콜 마..
[리뷰] 폴른 최고작이 탄생했다! 시원한 액션 영화 '엔젤 해즈 폴른'
11월 1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엔젤 해즈 폴른’ 언론시사회가 개최됐다. ‘엔젤 해즈 폴른’은 ‘백악관 최후의 날’(2013)과 ‘런던 해즈 폴른..
제주소년 오연준, 청량한 목소리로 힐링을 전하다... 정규2집 음반 '너에게 줄게'
어린 소년의 감성이라고 느끼기 어렵게 목소리에 감동을 품고 있는 가수, 제주소년 오연준이 정규 2집 음반 '너에게 줄게'를 오늘(1일) 발표했다. 지난 ..
[인터뷰] 이하늬 "'블랙머니'? '극한직업'·'열혈사제'와 다른 에너지…쾌감 느꼈죠"
"'작품이 배우를 선택한다'는 말이 더 명확해졌어요. 배우는 작품 시기를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이 없다고 봐요. 작품들이 선물처럼 저에게 온 거고, 제가 ..
[HD영상] '강하늘·조정석·김수현·조인성·소지섭' 중 공효진의 '띵호흡'은?
공효진은 지난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이후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약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개막! 박서준, 진선규, 권율 등 개막식 참석
전 세계 우수 단편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이하 AISFF)가 오늘 그 막을 올린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AISFF는 10월..
김건모·신성우→임재욱, 공통점은?…불혹 넘어 화촉 밝힌 늦깎이 새신랑★!
오늘(30일) 연예계 대표 노총각 김건모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
넷플릭스로 꺼내 볼까? 돌아온 액션 스타들의 리즈 시절 그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람보: 라스트 워’ 등 최근 스크린으로 돌아온 왕년의 액션 스타들이 화제를 모으며, 이들의 리즈 시절 영화도 눈길을 끌고..
[현장리뷰] "처음과 끝이 '방탄소년단' 이라서"…'아미'가 있어 빛난 '은하수돌'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저 공연장의 분위기를 즐기는 것이 전부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만큼 많은 관객이 들어서는 곳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