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스퀘어, IXDesign 전략적 제휴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2 16:19

'집꾸미기' 앱을 서비스하고 있는 주식회사 오스퀘어(대표 노대영)가 인테리어 잡지사 IXDesign(대표 박미경) 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IXDesign은 신규 인테리어 잡지로는 유례 없이 국내에서 가장 많은 40,000부를 발행중이며,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카페베네, 웨스틴 조선호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등에 전국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집꾸미기'는 현재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을만한 멋진 집들을 직접 방문하여 촬영 및 인터뷰 하는 형태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집꾸미기' 서비스 내에 총 200개의 참고 할 수 있는 집들이 있고, 총 3,500개의 가구정보를 앱을 통해 참고 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서 전문 포토그래퍼의 사진, 에디터와의 인터뷰를 포함한 기사가 온오프라인에 동시 공개되면서 사람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심을 유도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본인의 개성이 담긴 집과 인테리어 노하우를 잡지(월간 IXDesign) 그리고 앱(집꾸미기)에 소개하는 일은 집을 소개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집꾸미기' 관계자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온라인 인테리어 어플과 익숙한 오프라인 인테리어잡지와의 협력을 통해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것이 이번 제휴의 취지"라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가구업계의 다양한 고객뿐만 아니라 집꾸미기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집꾸미기 앱' 다운로드 : http://goo.gl/0kcgD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