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가구·인테리어 플랫폼 '집꾸미기', 듀오웨드와 제휴 마케팅 협약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15 13:03

가구·인테리어 플랫폼 서비스 '집꾸미기'를 제공하고 있는 오스퀘어가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와 제휴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결혼정보 회사 듀오에서 만든 웨딩컨설팅 듀오웨드와 '집꾸미기' 서비스 간의 협력을 통한 공동의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체결됐다.

듀오웨드는 이번 협약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는 듀오웨딩페어를 '집꾸미기'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 예비부부 대상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스퀘어 김현철 마케팅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집꾸미기'는 가구·인테리어 분야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인지도 제고 및 활성 유저층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 유명 웨딩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와 앞으로도 긴밀히 협력하여 예비부부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듀오웨드가 개최하는 제23회 듀오웨딩페어는 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다. 100여 개의 인기 웨딩 브랜드가 참가해, 2015 최신 웨딩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집꾸미기'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집꾸미기 : 인테리어의 시작' 앱 다운로드 : http://me2.do/GV5KfaG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