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스메모', 12개 택배사 실시간 배송현황 조회 가능한 배송 조회 기능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10 15:49

IT 서비스 퍼블리싱 전문기업 민앤지가 세련된 디자인과 택배 배송조회 기능을 추가한 '에스메모(SMEMO)'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이용자들이 PC 메모 프로그램 '에스메모'를 쉽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 바탕화면에 작게 노출돼 있던 기존 디자인을 벗어나 부가 기능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이드바 형태로 시각적인 편의성을 강조한 것.

특히 택배 포털 서비스 제공기업 파슬미디어와 제휴해 '택배사 배송 조회'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 서비스는 에스메모를 통해 별도의 택배 배송조회 어플 없이도 12개사의 택배 배송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해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메뉴바·위젯으로 흩어져 있었던 기능들을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통합해 서비스 이용자들이 에스메모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탈바꿈했다. 따로 나눠져 있던 시계·달력·일정 관리 기능을 하나로 모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게 했으며, 메모 리스트와 별도의 메모 탭을 추가해 체계적인 메모 관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민앤지 관계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니즈와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고자 에스메모의 디자인·기능 등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민앤지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며 사람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