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센디, ST1 기반 AI 운송 플랫폼 구축 MOU 체결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물류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 화물운송 플랫폼 기업 센디와 손을 맞잡았다.현대차는 전날 강남대로 사옥에서 현대차 국내SV사업실 오기용 ..
현대차, ‘2025 쏘나타 택시’ 출시…운행·정비 편의성 업그레이드
현대자동차가 대표 중형 택시 모델 ‘2025 쏘나타 택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2025 쏘나타 택시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
삼성 TV 세계 1위 이끈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별세
삼성전자의 TV 사업을 글로벌 1위로 이끈 한종희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이 25일 별세했다. 향년 63세.재계 등에 따르면 한종희 부회장은 갑작스러운 ..
현대차그룹, 적극적 미국 투자…도전·혁신으로 미래 경쟁력↑
현대자동차그룹이 25일 향후 4년간 미국에 210억달러(약 31조원)를 투자한다는 계획을 밝히면서 경쟁력 강화 전략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특히, 현대차..
정의선 회장, 미국에 31조 투자…'톱티어 기업' 위상 강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올해부터 4년 동안 미국에 210억달러(약 31조원)를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현대차는 미국에서 자동차, 부품 및 물류, 철강..
효성, 황윤언 신임 대표이사 선임
㈜효성이 지난 22일 이사회를 열고 황윤언 전략본부장(65세·사진)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신임 황윤언 대표이사는 경남 마산고등학교(..
동국제강, 사내이사 최삼영 사장 재선임·곽진수 전무 신규선임
동국제강그룹 동국제강(대표이사 최삼영)이 24일 서울 수하동 본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제 2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동국제강은 당일 주주 대상으로..
현대차·기아, 올해 미국 시장서 누적 판매 3천만대 넘는다
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며 올해 안에 누적 판매 3천만 대를 달성할 전망이다.24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1986년 미국 시장에..
현대차, 아마추어 동호회 레이싱팀 'TEAM HMC' 9년 연속 후원
현대자동차가 ‘TEAM HMC(Hyundai Motor Club)’ 레이싱팀 후원을 9년 연속으로 이어가며 국내 모터스포츠 육성 및 저변 확대에 힘쓴다...
삼성전기, '품질대학'개강…최고 품질 전문가 양성
삼성전기는 ‘최고의 품질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품질대학을 운영한다.삼성전기 품질대학은 임직원들이 품질의 중요성을 인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