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 걱정 NO…인체 무해한 오존 농도만 생산하는 플라즈마 살균기 ‘퓨리엘라’
바르토가 만든 ‘퓨리엘라’ 살균기는 UV살균과 음이온살균의 단점을 없애고 장점만을 살린 강력한 안전 살균 보관함이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음이온..
삼성전자·카이스트 손잡고 로봇 특화 인재 육성
삼성전자와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이 13일 대전광역시 카이스트 본원에서 '삼성전자 로보틱스 인재양성 프로그램' 신설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전..
지프, 美 NFL 챔피언십서 4xe 브랜드 캠페인…전동화 포트폴리오 홍보
지프가 12일(현지시간) 미국 최대의 스포츠 행사인 미국 프로풋볼리그(NFL) 결승전에서 지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파워트레인을 장착한 ‘4x..
GS, 튀르키예 지진피해복구 성금 50만 달러 기탁
GS그룹이 13일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를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50만 달러(약 6억3000만 원)의 구호성금을 기탁했다. 성금은 사망자..
포스코, 호주 정부와 윈윈 전략…저탄소 철강원료 확보 순항
포스코가 호주에서 저탄소 철강원료 확보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3일 포스코에 따르면 마크 맥고완 서호주 수상이 첫 기업일정으로 지난달 3..
IQ.드라이브로 무장한 폭스바겐 '투아렉' 출시…가격 8800만 원부터
폭스바겐코리아가 브랜드 플래그십 SUV '2023년형 투아렉'의 공식 사전 계약을 시작하고, 3월 중 고객 인도를 실시하겠다고 13일 밝혔다. SUV ..
한화·한진그룹,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복구 동참
튀르키예·시리아에 발생한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우리 기업들이 온정의 손길을 보태고 있다. 13일 한화그룹과 한진그룹은 각각 대한적십자사에 70만 달..
현대重 군산조선소, 첫 블록 출항…전북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지난해 재가동에 들어간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가 재가동 후 첫 블록을 성공적으로 출항시켰다. 현대중공업은 10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군산조선소에서 ..
SK그룹,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복구에 100만 달러 지원
SK그룹이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피해 복구를 위해 100만 달러를 지원한다. SK그룹은 10일 SV위원회 긴급 회의를 열어 튀르키예 남..
SK네트웍스, 작년 영업익 1543억…전년비 27% 늘어
SK네트웍스는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26.5% 증가한 1543억 원, 매출액은 전년 대비 12.3% 감소한 9조6664억 원으로 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