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뷰] 무엇이든 보여줄 수 있는, 가능성의 이름 'IVE'
"난 몰랐어 내 맘이 이리 다채로운지"라는 가삿말 때문일까. 아이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다채로움'이다. 뭐든 할 수 있고, 뭐든 될 수 있..
[종합] "아이브는 보여드릴 것이 많다"…'SHOW WHAT I HAVE'에 담은 것
"정말 감사하게도 아이브가 데뷔하자마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고 생각하는데, 그 때문에 아이브가 또 다른 것을 보여줄 수 있을까 궁금증을 갖는 분들도..
[인터뷰] '30일' 정소민 "능동캐에 끌리는 중…나이 들며 작품 보는 눈 달라졌죠"
어찌 보면 몽환적인 냉미녀 얼굴이고 또 어찌 보면 청순한 요정미가 느껴진다. 배우 정소민은 이런 비주얼을 가지고 코믹까지 해내는 배우다. 오랜만에 소화한..
권상우 "배우로서의 나? 만족 못 해…제작사 운영하며 연출 욕심 생겨"[인터뷰 종합]
권상우가 배우 겸 제작자로서의 책임감을 언급했다.지난 9월 21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의 주인공 권상우의 화상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한강'..
[인터뷰] 이현욱, '도적'을 완성한 찰나…"심적 고통에 6kg 빠졌다"
*해당 인터뷰에는 '도적: 칼의 소리'의 스포일러가 될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광일은 손에 쥔 것 하나 없이, 모든 것을 쥐고 싶어 하는 인물이다. 조선..
'소공녀'→'섹스리스 부부' 안재홍X이솜 'LTNS', 맵고 짜고 달고 쿨한 맛 [종합]
전무후무한 '불륜 남녀 부부 협박단'이 탄생했다. 무엇을 상상하든 상상 이상의 이야기가 대중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5일 부산 CGV 센텀시티 스타리움 ..
이와이 슌지 감독이 상처를 어루만지는 법…'키리에의 노래' [종합]
"큰 피해를 본 사람도, 작은 피해를 본 사람도 있다. 그리고 그곳에 있지 않았던 사람 역시도 (지진으로 인한) 개인적인 체험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했다...
박규영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매우 영광스럽다" 소감
박규영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구찌 2024 봄-여름 여성 패..
[인터뷰] '30일' 강하늘 "여전히 나에게 운이 닿고 있구나 생각"
"어떤 작품을 하든 간에 제가 생각하는 건 일단 대본이 원하는 것, 그것밖에 없어요. 저는 특출나게 잘 하는 부분도 없고, 대본이 원하는 게 이거라면 그..
[종합] 근본 '서울'을 중심으로…"초심으로 돌아온, 가장 NCT 127다운 앨범"
"가장 NCT 127다운 앨범이 될 것 같다." 6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로 컴백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