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스마트하게 사진 인화하는 '아이모리(U+포토)'

객원리뷰어 James Kim 기자 ㅣ AppReviewJK@Gmail.com
등록 2015.04.16 18:25 / 수정 2015.07.13 17:18
아이모리(U+포토)
업데이트: 2015.03.11
용량: 20M
제작사: LG유플러스(LG Uplus Corporation)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하
가격: 무료
스마트폰의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바로 꽤 괜찮은 품질을 보여주는 카메라 사진이다. 정성 들여 찍은 사진은 인화하기에 크게 부족함이 없다. 그리고 PC나 맥을 이용해서 사진을 관리하고 잘 나온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하여 항시 가지고 다니는 사용자도 많을 것이다.
오늘 소개할 앱 '아이모리'는 본래 웹사이트를 통해서 사진 인화 서비스를 해왔었다. 이제는 스마트폰의 사진이나 온라인 클라우드에 있는 사진을 이용해서 사진을 인화하거나 포토북이나 달력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앱이다.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모리' 웹사이트 이용: http://www.imory.co.kr/

'아이모리'는 스마트폰의 사진을 이용해서 간단한 사진 인화부터 포토북, 포토 달력, 사진 액자 그리고 여러 가지 사진 관련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앱이다. 사진 인화는 3X5 크기가 109원을 시작으로 8X10 크기의 1,000원까지 다양한 사진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다. 사용자의 다양한 입맛을 위해서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10종 이상의 필터 효과도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대로 효과를 입힐 수 있다.

15㎝ 정사각형 모양의 포토북은 총 24페이지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고 하드 커버 재질로 되어 있어 뜻밖에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포토 달력은 23㎝와 15㎝의 규격으로 되어 있고 총 26페이지로 구성되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크기의 사진 액자와 액서세리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이용 방법은 스마트폰 안의 사진을 직접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는 사용자를 위해서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유박스(유플러스박스), 드롭박스(dropbox), T클라우드, U클라우드의 사진을 불러와서 사진인화/포토북//달력 제작 및 주문을 할 수 있다.

총평

스마트폰의 사진 품질이 나날이 발전을 하면서 어지간한 가족 모임이나 행사에는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좋은 품질의 사진을 찍는다. 아무리 디지털 시대라고는 하지만 인화한 사진은 언제 어디서나 환영받는다.

오늘 소개한 '아이모리' 사진 인화 전문 앱은 스마트폰이나 클라우드에 있는 사진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사진을 인화하거나 포토북 혹은 달력을 만들 수 있는 초간편 앱이다. PC나 맥과의 연결이 전혀 필요 없이 적당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주로 사진을 찍는 사용자에게는 좋은 앱이다.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사진을 선택할 때 전체 화면 보기를 지원하여 정확히 원하는 사진을 더욱 편하고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면 훨씬 이용하기에 편할 것이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지금 당장 인화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면 '아이모리'를 이용해보기 바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