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추석 앞두고 협력사 거래대금 2655억 조기 지급
SK하이닉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협력사 506곳에 약 2655억 원 규모의 거래대금을 조기에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회사는 “명절을 앞두고 협..
삼성전자, 인도서 최신 'AI 홈' 경험 선보여
삼성전자가 최신 'AI 홈' 경험을 인도 시장에 선보이며 AI 홈 리더십 강화에 나섰다.삼성전자는 24일(현지시간) 인도 IT 기술의 메카인 뭄바이에 위..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사우디 투자부 장관 만나 사업 협력 논의
HD현대가 사우디와 조선 분야 포괄적 협력 관계 확대에 나선다.HD현대는 25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호텔에서 정기선 수석부회장과 사우디 칼리드 알팔리 투자..
삼성전기, 협력사와 '2025년 동반성장 소통포럼' 개최
삼성전기는 25일 협력사 협의회(협부회) 회장사인 엠케이켐앤텍에서 회원사들과 '2025년 동반성장 소통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소통포럼은 급변하는 AI..
LG디스플레이, 안전한 일터 조성 위해 협력사와 맞손
LG디스플레이가 25일 파주 사업장에서 중대재해 예방과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2025년 안전보건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럼에는 LG디스플레이 주..
"울산을 제조AI 허브와 문화도시로"…미래성장 가속화 추진
SK와 울산 지역사회가 산업도시 울산을 제조AI(인공지능) 허브와 동남권 지역의 대표 문화도시로 탈바꿈시켜 미래성장을 가속화해 나가기로 했다.25일 SK..
삼성전자, 신규 스마트싱스 기능 선보여…일상 안전·차량 연동 강화
삼성전자가 스마트싱스를 기반으로 한층 강화된 일상의 안전과 모빌리티로 확장된 AI 홈 경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최근 진행한 스마..
현대차 아이오닉 9, 유럽 안전성 평가 최고 안전 등급 획득
현대자동차의 대형 전동화 SUV 아이오닉 9이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입증했다.현대차는 아이오닉 9이 유럽의 신차 안전성 평가 프로그램인 ‘유로 NC..
현대차, 스텔라 & 쏘나타 헤리티지 기념 캠페인 전개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출시 40주년을 맞아 쏘나타와 그 전신인 스텔라를 통해 오래된 관계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헤리티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1..
구광모 LG 회장 "구조적 경쟁력 강화 시급…여전히 해야할 일이 많아"
LG는 24일 경기도 이천에 있는 LG인화원에서 최고경영진이 모여 중장기 경영 전략을 논의하는 사장단 회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구광모 LG 회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