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美 텍사스서 대형원전 기술설명회 성황리 개최’
미국 원전 르네상스가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건설이 현지 대형원전 업계의 재도약 발판 마련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현대건설은 10일(현지시간), 미..
GS건설 자이, 파노라마 조망 설계 특허 출원
GS건설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자이(Xi)의 차별화된 조망을 위해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한 구조 설계 기술을 개발, 특허 출원을 마치고, 우수한 한강 조..
DL이앤씨, 압구정5구역 잡아라...글로벌 설계사 협업
DL이앤씨는 압구정5구역 프로젝트를 위해 글로벌 설계 리더 ‘아르카디스(ARCADIS)’, 세계 최고 권위의 초고층 구조 기술 리더 ‘에이럽(ARUP)’..
대우건설, 성수4지구 재입찰 반박 "조합, 법적 절차 무시"
대우건설이 성수4지구 조합의 1차 입찰 '유찰' 선언에 대한 반박 입장문을 발표했다.10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서울시 성동구 성수전략정비구역4지구(성수4지..
DL이앤씨, ‘압구정5구역’ 입찰참여 출사표 ”공정경쟁 선언”
DL이앤씨가 대한민국 부촌의 상징인 ‘압구정5구역 재건축 사업’ 수주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결집한다고 10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이날 오전 서울 강남..
대우건설, 성수4지구 공사비 460억 낮춰 입찰…파격 조건 제시
대우건설이 성수4지구 재개발 사업 입찰에서 조합원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파격적인 사업조건을 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공사비다..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사장, 동절기 현장 찾아 안전점검 진행
포스코이앤씨가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과 함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현장 안전문화 정착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포스코이앤씨는 지난 9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
허윤홍 GS건설 대표, 호주 방문 글로벌 현장경영 나서
GS건설은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허윤홍 대표가 호주에 방문, 현지에서 수행중인 인프라 현장점검을 비롯, 빅토리아주 주요 인사 및 컨소시엄 파트너사 CE..
대우건설, 작년 손실 불구 수주 14조2천억대 확대…올해 반등 기대
대우건설은 지난해 경영실적 잠정집계 결과 연결기준 매출 8조546억원, 영업손실 8154억원, 당기순손실 9161억원의 누계 실적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
현대건설, 4천억대 군포 금정2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금정2구역 사업시행자인 교보자산신탁은 지난 7일 열린 ‘금정2구역 시공사 선정을 위한 전체회의’에서 현대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군포 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