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 야놀자 '야놀자', 비즈니스 분야 숙박정보 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19 15:53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시상식이 19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국내 숙박예약 업체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숙박 O2O 서비스 '야놀자'가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비즈니스 분야 숙박정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야놀자'는 오프라인 중소형 숙박업소의 시설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한 전체적인 이용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점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야놀자'는 지난해 호텔과 모텔로 양분화된 국내 숙박업 형태를 세분화하고, 모텔의 시설과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신개념 숙박시설인 '코텔'을 도입했으며, 제휴점 무료 교육 프로그램, 중소형 숙박 전문 구인구직 서비스 등 중소형 숙박업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모바일어워드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8개 분야에서 총 36개의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