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손나은, 단단해진 연기력과 마음가짐…"조급하지 않게 충실히 성장하자"
자신의 강점인 화려한 비주얼을 놓지 않았던 손나은이 이번엔 그 누구보다 평범하고 일상적인 모습으로 대중의 호감을 샀다. 드라마 '가족X멜로' 속 K장녀 ..
SM 측, "NCT 재현 11월 4일 입대…육군 군악대 지원해 합격 통지 받아"
NCT 재현이 11월 입대한다. NCT 멤버들 중 현재 해군 군악병으로 복무 중인 태용에 이어 두 번째 주자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NCT 재..
김남길X자립준비청년, 의미있는 도전…'문을 여는 법' 부국제 공식 초청
배우 김남길의 의미 있는 도전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빛을 발한다.단편영화 '문을 여는 법'이 2024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비프에서 영화제 관객들을 만..
[인터뷰] 김우빈, 11년째 변하지 않은 목표 "좋은 사람, 좋은 배우"로 나아가기
"나이가 들고 어느 정도 뒤를 돌아볼 시기가 됐을 때, 사람들이 '김우빈은 좋은 사람, 좋은 배우'라는 이야기를 해준다면, '내가 잘 지내왔구나'라는 생..
'굿파트너' 장나라 "돈 받고 하는 일, 당연히 발전 노력 해야죠" [인터뷰②]
[인터뷰①에 이어] 장나라가 '굿파트너'를 통해 전작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꾸준히 변화하고 발전하는 원동력에 대해 장나라는 "너무 당연한 일이..
장나라 "오랜 고민 도중 만난 남지현, 제목처럼 '굿파트너'였어요" [인터뷰①]
장나라가 '굿파트너'를 함께한 배우 남지현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23일 서울 중구 서울 관광플라자에서는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
[종합] "이름값한다"…79년 세월 뛰어 넘은 박서준X한소희의 '경성크리처' 시즌2
'경성크리처'가 80여 년 세월을 넘어 끝나지 않은 인연을 그려낸다. 1945년 경성이 아닌 2024년 서울에서 만나는 박서준과 한소희의 비주얼이 색다른..
[인터뷰] 사카구치 켄타로 "어떤 작품이든, 애정을 느낄 수 있다면 선택"
사카구치 켄타로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통해 첫 한국 드라마 진출에 나선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
[종합] 설경구X장동건X김희애X수현의 연기 차력쇼…'보통의 가족'
당신의 자녀가 범죄를 저질렀다. 피해자는 사망했고, 이대로 사건은 묻힐 것 같다. 그렇다면, 자녀가 법의 심판을 받게 할 수 있을까. 영화 '보통의 가족..
[종합] "2024 최고의 신인"을 향해…NCT WISH, 젠지 감성 품고 'Steady'한 발걸음
"2024년 최고의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어요."2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Steady'(스테디)로 컴백하..